최근에 사모펀드라는걸 알게됬습니다 사모펀드가 뭔가요?
경영참여형 사모집합투자기구사모펀드는 비공개 기업에 투자하는 돈을 모아놓은 특별한 투자 모임입니다사모펀드는 비공개 기업에 투자하기 때문에 주식시장과는 조금 다르지만, 기업이 성공하면 투자한 돈을 돌려받을 때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평가
응원하기
천만원을 단기간에 불리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단기간에 하는 것은 도박같은 단타 주식 코인으로 보입니다급하게 올릴지 까먹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단기간에는 좀 그렇죠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은행은 더 그렇고요
평가
응원하기
상장사의 자사주 소각후 주가는 올라가나요?
자사주 소각 후 주가가 올라갈지 여부는 모든 경우에 해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가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단일 요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아하코인을 예를 들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소각후에 상승 하락이 반복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인생의 목표잡기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월소득이 200만원도 있고 월1000만원도 있습니다 사는거 다 똑같습니다 먹고 자고 싸고 .20평대 아파트에사나 5평원룸에 살아도 사는 것은 다 똑같습니다 남과 비교하지않는 삶, 만족할주 아는 것이 투자를 하거나 살아가는 것에도 중요한 것으로 생각됩니다30대는 건강이 첫째고 둘째는 더 늦기 전에 가정을 만드는 것입니다같이 벌어서 함께 모으고 의지할수 있는 사람과 함께 미래를 그립니다나혼자 고민하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4인가족기준으로 최저생계비는 얼마정도인가요?
중위소득은 4인 가구 기준으로 올해 512만 1080원 대비 5.47% 인상된 540만 964원으로 결정됐다[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넉넉하다의 차이는 많겠으나 중간쯤 산다 라는 것이 540만원정도라고 합니다우리나라에서 중간쯤 산다는 것은 잘사는 축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AML(Anti-Money Laundering System)"란 무엇인가요?
대량 현금 거래, 불법 활동과 연관된 계좌 이체 등이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간주되는 것을 감시합니다우리도 일 이체한도가 높으면 감시한다고 하죠AML(Anti-Money Laundering System, 자금세탁방지시스템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나 절차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 금리인하 전망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까지는 하반기부터다 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인상설도 돌고 있고해석이 분분합니다. 제 생각에도 하반기나 내년 초는 되야할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현금자산은 어느정도 보유해야되는건가요?
어느정도 있는 사람이다 하면 현금성자산이 10억을 말하더군요 서울에 작은 아파트에 월500이상으로 중산층을 말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매달 수입이 중요할거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여유자금 투자.. 어디가 좋을까요?
상황이 애메할때에는 그냥 예금이 나을수 있습니다. 코인은 완전히 도박이고 주식은 잘모를때는 우량주에 넣어야겠지요 저라면은 서울 일산에 갭투자로 집삽니다
평가
응원하기
요즘 비트코인이 핫한데 채굴하는 방법이 뭘까요?
컴퓨터를 키면 인터넷익스플로러엣지가 있고 추가로 원하는 사람은 크롬을 설치합니다 이게 브라우저인데크립토탭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비트코인을 cpu속도에 따라 채굴하게 됩니다 하지만 전기세가 오른상황이고비트코인시세가 떨어져 수익이 될까 싶은데요 가끔씩 출금은 합니다https://cryptotabbrowser.com/landing/79/36741346 한번 설치해볼만하고 전기세때문이라면 회사나 몰래 설치해놓으면 됩니다 속도조절도 되고그러나 큰 돈은 안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