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잃어버려서 좀더구체화된 새로운 목표를 새우고 싶어요 방법을알려주세요
질문이 조금 광범위하고 에매합니다. 자산관리 계획을 세우신다는 것인지요우선 고금리가 진행되고 있으니 자산이 있다면 일산 파주쪽에 갭투자물건 빌라, 급매를 주어가시기 바랍니다다시 10년안에 금리가 역으로 변합니다 지금 부자들 다주택자들은 쏟아져나오는 물량은 줍줍하고 있다고 합니다 급매죠자본력이 떨어지는 일반인들이 팔고 있습니다 1억정도면 일산 파주에 매물이 있습니다갭투자기 때문에 2-3천?만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것을 잘 굴려서 월세도 받고 갭차익도 얻는 것도 생각해볼수가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1억이 있다면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현재 국회의원들 보면 다 갭투자해서 돈벌었습니다 부동산전문가 또한 갭투자, 경매로 싸게 사서 세받다가 비싸게 팔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에 있는 빌라를 1억3천에 사서 지금 월세받고 있지만, 7년만에 2억초반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약 7천만원의 차익이 있고 그간에 월세로 대출금을 갚았습니다. 앞으로 지방은 소멸하고 서울 경기 일산 파주로 인구가 쏠린다면 1억전후의 갭투자 물건을 사놔야 합니다. 저도 일산에 1억초반에 투룸빌라를 갭투자로 더 샀습니다.서울이 안되면 수요가 많은 일산 부평 수원 이런곳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 다들 그렇게 시작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현실적인 부업추천이요~ 월 30만원정도 수익낼 수 있는 부업이면 좋겠습니다
월30-50같은 것은 없습니다. 월 1000원 5000원 버는 것이 있다면 그런것을 300개를 해야합니다투자를 해야 돈이 벌리는 것이고 위험성은 있지만 요즘 슈퍼워크, 스테픈을 많이 합니다.저같은 경우는 알통으로 월10만원 법니다. 10만원버는 거 3개를 해야 30만원이 되는겁니다알통은 이곳 아하처럼 지식플랫폼이고, 알통은 현금을 주고, 아하는 코인을 주고 거래서에서 토큰을 거래합니다알통은 전문가지식, 자격증 학위가 없어도 고민, 정보, 정치, 종교, 제한없이 질문 답변 할수가 있습니다다만, 출금을 하려면 출금한도가 있어서 추천인이 있어야 합니다 보통 가족이나 지인을 하죠추천인 적어서 가입해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http://www.altong.com/default/join/invite?Code=1005-4136 오셔서 쪽지주시면 개인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고용시장이안좋으면금리가내려갈확률이잇는지요?
[미국의 실업률은 완전고용 상태다. 2024년 2월 3.9%다]인플레이션, 임금이 높아질수록 고용이 증가한다,즉 고용이 증가하면 소비 또한 증가하니 인플레이션도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금리가 유지된다가인과응보법칙처럼 이루어질것입니다. 더 오른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하지만 너무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2-3개월 지켜본 후에 하반기부터는 떨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엔비디아 그래프가 버블 구조인데 앞으로의 존망이 어떻게 될까요
현상황이 적정한건지 버블인지는 아무로 모릅니다 지속가능한 성과와 투자가 이어질지 반대일지주식 , 코인은 도박입니다. 도박의 전망을 묻는겁니다부동산폭등할때도 5억짜리가 8억이 되었는데 사야할까요? 라면 질문하면,앞으로 금리가 오를일만 남았으니 이제 고점이니까 빼세요 라고 답했던 기억이 납니다만8억이 10억 11억도 갔습니다한 차례 고점이 또 있었는데 이는 어떤 바보가 산건지,,, 결국 영끌이 사서 지금 폭락으로 폭망한 상황이죠이렇듯 미래는 정해진 물길로 물이 흐르는 것만이 아닙니다. 변수도 많고요개인적으로는 고점입니다 근거도 없습니다. 고점인데 더 오를거라고 해서 들어가서 뛰면 땡큐고 아니면 말고죠 비트코인 이번 1억찍은거 보시면 아시잖아요 더 오른다 했다가8천가지 떨어졌고 다시 올라갑니다. 미래요? 모르져불안해서 발빠르게 빼는 사람이 많아지지않을까요?
평가
응원하기
올해 미국 기준금리 인하가 가능한 상황인가요?
작년까지만 해도 24년 상반기에는 내려갈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모았었습니다하지만 이번에 연준발언을 보면 조금더 이어나갈것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우선 하반기로 인하가 떨어질수있는 가능성은 있지만 현재 여러 국제정세로 인해 2-3개월은 더 지켜봐야하는 상황인가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무디스 외에 세계적인 신용 평가사는 어느 곳이 있나요?
세계 신용평가 시장은 사실상 세 업체가 장악하고 있다. 경제뉴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무디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피치가 주인공이다.무디스가 점유율의 80퍼센트정도나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인플레이션이 자주 발생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길거리 트럭노상으로 전기구이 통닭은 9천원에 팝니다. 프랜차이즈는 기본 19000원입니다.이들은 개인사업이고 혼자운영합니다 왜 차이가 날까요 생각해볼필요가 있습니다우선 소주원가가 10원오르면 편의점 판매가는 100-200원을 올립니다. 주점에서는 500원 1000원을 올립니다중국집에 가보면 한 그릇에 4천원에 파는곳이 있고 이는 건물주입니다어떤 곳은 6천 7천에 팝니다. 임차인이죠배달을 시키는 8천원에 팝니다... 배달의민족 쿠팡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가격에 수수료까지 녹여서 팝니다건물주가 임대료를 올리면 가격을 올릴수밖에 없고, 안올리자니 어려워집니다위 사람들은 최저시급이 오르는 것에 크게 영향을 받지않습니다공장같은 경우는 다릅니다. 원가와 임금이 올라가는 것에 따라 제조원가, 납품원가를 올립니다하지만 가격경쟁에서 밀리는 소규모업체들은 가격을 내려가면서 팔지만독점 과점하는 자본력이 우수한 사람들에게 밀려나갑니다우리는 이 독과점하는 자들에 의해 어쩔수 없이 소비를 합니다 비싸더라도. 이것은 단편일뿐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요즘 엔화가 많이 떨어졌다는데 왜 그렇게 떨어진건가요?
일본은 한국과 다르게 저금리정책을 쓰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시민들에게 돈을 쓰게끔 하는 것이고대출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현상입니다. 아직은 엔화가 떨어져있기 때문에 한국 일본에 관광오려는 외국인입장에는일본으로 가겠죠. 일본에 여행와서 숙박, 교통 , 골목상권의 활기를 불어넣어줍니다이상황에서 달러환율이 올라가니 자연스레 내려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금리는 어떻게 움직이는건가요???
2024.1 기준 미국 5.5 한국 3.5입니다 미국은 기축통화국입니다 금리를 올려 타국의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사 달러환율을 올립니다한국이 똑같이 올린다고 한국에 오지는 않습니다. 금리를 올리면 일반 시민들 (부자제외) 이 고통을 받습니다지금 우리나라 채무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채무가 자영업자와 일반인들 주택담보대출,전세대출,신용대출입니다. 금리를 더 올리면 최소 수십에서 수백만원까지 이자부담이 커지는데 죽으라는 소리죠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