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몇 번 알 수 없는 행동하는 보험설계사님 원래 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인증번호 불러달라고 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개인정보보안에 취약해지고 뭔가에 이용할수 있습니다지인이라고 해도 그렇게 하면 안됩니다. 보험해약하고 연락차단하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24세 여자 종합 보험료는 한달 10만원이면 과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예전에 20대는 보험없이 잘 살았습니다벌써부터 10만원대 보험료를 내야한다는 게 조금 아깝네요상기 보장들을 쭈욱 나열해 읽어보면 20대에 거의 있을수 없는 것들입니다여성은 암이 20대부터 발병하니 암진단비만 있으면 됩니다10만원정도가 부담되지않는다면 가입하면 됩니다만40대인 저도 저렇게는 안합니다 저도 암보험만 있고 쓸일도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건강보험 언제 쓸 수 있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4대보험은 의무입니다. 우리가 소득이 생길때마다 일정 부분을 강제로 빼가지요대신 우리가 병원을 가게 되어 진료를 받고 검사 입원 수술을 하고 약국에서 약을 타면자동적으로 할인된 금액만 내는 겁니다 지금은 모를수 있지만 우리가 나이를 먹어 병원을 자주 가게 되면 꼭 필요한것임을 알게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가입한 보험에 부정맥 심부전 보장이 안되어 있다고 계속 연락이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말씀처럼 이 보장 저 보장 수도없이 많은 질병을 추가할수록 보험료는 증가하고 수십년간 납입이 부담스러워중간에 해약하게 됩니다. 필수보장은 나열하자면 매우 많습니다 암진단비만 필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주보험가입자들이 특약을 선택할 때 통상 몇개정도 추가 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3도화상진단비 이런거 말고 골절비나 본인이 없는 보장이나 낮은 한도를 추가정도 합니다아예안하기도 하고요
평가
응원하기
소액암,고액암은 보험 약관에 기재된것만 보장받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일반암은 종류가 많지만 소액암과 고액암은 몇몇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종류가 많지않아 나열한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에서 진단금 최초1회 진단금을 받고 난후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암이 주계약인 암진단비 보험은 진단비를 받고 납입이 면제가 됩니다돈내지않고 없어지거나 고액암에 대한 보장이 남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암보험을 들고 있다가 암이 걸려 보장을 받게 되면 그 보험으로는 다시 보장을 받을 수 없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일반암에 진단 받으면 납입면제로 보험이 끝나거나 고액암보장이 남아있습니다고액암에 해당하면 추가 보장받습니다 (뼈암 혈액암)
평가
응원하기
건강검진을 받은 적이 없으면 보험가입에 지장이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건강검진과 보험가입 그리고 보험료에 대해 전혀 상관없습니다고도비만 정도만 아니어도 쉽게 가입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변액보험은 투자상품인가요? 보험상품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주가연동형 투자상품이지만 최근 수년간 수익은 마이너스입니다설계사도 가입안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