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칸디다질염인데 노란 냉이 나올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질경만으로 캔디다 질염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육안상 특징적이니까요...약을 다 먹었는데 아직 노량 냉이 남았다면 병원을 다시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로나 격리 해제 및 미감염자와 접촉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충분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그래도 걱정이 되신다면 동생분께 마스크를 써달라 하시기 바랍니다
손톱이 많이 심각합니다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인상적인 손톱입니다. 보통 피부과 혹은 정형외과를 가게 됩니다환자분의 경우는 피부과에 가시면 적절할 것 같습니다.
항생제를 하루만에 바꿔서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1. 첫 번째 사진의 약을 하루 먹었는데 다른 항생제로바꿔도 문제가 없을까요? 문제 없습니다2. 1번째 사진의 약을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 점심 저녁은 새로 받은 약으로 먹어도 될까요? 네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손가락봉와직염에 대한 질문입니다 재등록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병변이 크지는 않네요. 환자분 말씀은 고름이 있는데 절개해서 빼내야 하지 않느냐는 말씀이죠?의사마다 다르겠지만 해당부분은 농으로 가득 찼다기 보다는 연부조직이 많이 부어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농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하더라고 절개하고 나서 상처를 봉합하는 것도 수월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치료해주시는 원장님 말씀을 믿고 따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한 벌레에 물렸어요 아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첨부해주신 사진으로는 어디가 물렸는지 잘 모르겠네요...구글에서 아래 자료를 찾았으니 환자분 물린 자리랑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척추관 협착증은 도저히 치료가 안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진단은 척추관 협착증이라고 확인이 되신거지요?그렇다면 현재 통증 조절이 전혀 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조절해달라고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손가락 봉와직염에 대해 궁금합나댜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병변부위 사진을 첨부해주시겠어요?어느 부분에 고름이 차 있다는 것인지도 표시 부탁드릴께요.
나잇살은 몇살부터 시작되는 거죠?? 정확히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나잇살은 서른 살 이후에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이 빠르게 줄면서 생기는 노화 현상입니다그러니까 30대 초입니다
작은 유리파편이 엉덩이에 박힌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외과계열 병원으로 가셔서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2주간 자연적으로 빠지기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3196
3197
3198
3199
3200
3201
3202
3203
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