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치료는 어떤 경우에 시행되나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 치료라는 것은 치아가 소실되었을 때, 해당 부위를 인공 치아로 회복시켜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해당 치아가 소실되고 난 이후에 시행하는 것이 임플란트입니다. 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이 치아 외관상에 문제가 있는지 봐 주세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말씀하시는 사진 상에서는 큰 이상이 없으나 지금 정도의 사진으로는 판단이 어렵습니다. 즉 충치 치료 가능성 그리고 질문자님이 원하시는 정도의 대답을 위해서는 파노라마 사진과 더불어 해당 치아에 대한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치과 방문이 필요합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턱이 아파서 마우스피스같은 보형뮬 멎추는데 80만원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보형물이라는 것이 정확히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지 알 수 없습니다. 스플린트를 말하는 것인지, ARS 장치를 말하는지 등 어떠한 것인지 정확히 알아야 비용이 적절한지 알 수 있습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치과치료 크라운 높이가 높으면 턱관절에 무리가 올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크라운 높이 때문에 턱에 무리가 간다면 크라운 높이가 높았을 때 통증이 가장 심해야 합니다. 지금으로서는 단순히 크라운 높이가 아니라 기존에 턱관절 질환이 있다가 지금 문제가 더 커진 것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단순히 크라운 높이가 누적되어 나타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아랫니가 진짜 찬물에 닿으면 너무 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단순히 이가 시리다는 증상 하나만으로 어디가 문제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해당 치아 및 잇몸에 대한 검사를 해보셔야 어떠한 원인인지 알 수 있으며 치과적 질환에서 시리다는 것은 매우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도움이 되는 음식은 없습니다. 드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치과 치료후 이시림은 얼마나 지속되나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단순히 인레이 이후에 시린 증상이 있다고 해서 해당 치료가 잘못 된 것은 아닙니다. 충치 부위가 크다면 이러한 증상은 쉽게 나타나며 그때는 신경치료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조금 더 증상을 지켜보고 전문가와 상담을 다시 해보시길 바랍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충치,임플란트 치료를 해야 하는데 금액이 얼만가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평균적인 수가가 100만 원 전후입니다. 다만 충치 치료를 할 때 발생하는 비용은 충치가 어느 부위에 생겼고, 충치가 얼마나 광범위한지에 따라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치과 방문 후 상담이 필요합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임플란트 시술시 뼈이식을꼭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가격이 너무 저렴한 곳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뼈이식을 정말로 해야 하는지 여러 치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본인이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찾아 임플란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치과 치료언제갔나 기억도안나네요 이제는가야할듯하네요~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불편감이 있다면 치과를 방문하여 검사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치료 시기를 늦추게 되면 사회적 비용이 많이 발생하니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
치과에서 크라운으로 씌운 곳이 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치료 전 후 사진 등에 대한 자료가 없이 말씀만으로는 왜 그런지, 문제가 있는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불편감이 나타난다면 치료 전, 후 사진이 있는 치과 방문 후 검사를 해볼 수 밖에 없습니다.아무쪼록 저의 답변이 문제 해결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정진석 치과의사 드림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