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경제
반도체 사이클 끝났나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반도체와 같은 경우 아직도 수요가많을 것이고 ai 시대에서 필수적이기에 사이클이 끝났다고 보기는어렵지 않나 싶으니 참고하세요.
평가
응원하기
코스피는 거품일까요 정말 폭락하나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코스피와 같은 경우 단기간에워낙 많이 올랐고 현재 그래서 매도세가 나오며그리고 미국장이 금일 좋지 못하기에더 떨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이나대세적인 하락장이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채권과 주가는 서로 반비례하는 관계인가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보통 채권은 안전자산이기에 주식과 상관관계가 낮고 이에 따라서 보통 주식이 약세를 보일 때,채권이 강세를 보이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청년미래적긍 어디 은행사에 가입해야 됩니까?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정답은 없으나 인터넷 은행이 청년미래적금에서 보다 나은 조건을 제공해줄 수 있고더불어서 본인이 사용하시는 주거래은행을 활용하시면이벤트 등의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채택 받은 답변
SK하이닉스 주가 앞으로도 계속 오를까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sk하이닉스와 같은 경우 말도 안되는영업이익을 보이고 ai 시대에서hbm 반도체도 필수이기에앞으로도 강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나어떻게 될 지는 모릅니다.
오늘 코스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금일 미국 주식시장 또한 상당폭의하락이 나왔기에 금일 우리나라의 코스피 주식시장 또한다시 어려움을 보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식이 어제 거의 폭락을 했는데...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어제 우리나라에서는 외인과 기관의 매도세가 상당히 나오는 등 이에 따라서 주식시장이 상당폭 하락한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0 (1)
증시 대폭락이후상승이오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오늘 우리나라의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전일 폭락과 미국의 하락으로 인하여 고전을 면치 못할 가능성이 커보이나 언젠가는 반등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주식이 다 떨어진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현재 외인과 기관이 시장에 많은 물량을던지면서 이에 따라서 국내주식시장이 상당폭하락한 것으로 보이니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주식시장이 많이 급락했는데요. 본격 하락의 시작일까요?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현재 급격한 하락장이라고 보기는 어려울 것 같고외인과 기관의 과도한 물량이 시장에 나오면서하락이 나온 것으로 보이는 등 아직까지는 하락의 신호탄이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