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확실히감동적인토스트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26.06.12
Q.
교정기 착용하면 많이 아프거나 불편한가요?
부정 교합이 심해서 교정기를 하려는데 아프거나 불편하진 않을까요? 교정 끝나고도 유지장치 평생 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