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없이진지한노루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운전면허 기능시험에 대해 물어볼게 있어요 ㅠㅠ제가 오늘 4시에 운전면허 2종보통자동으로 기능 시험을 보는데학원에서는 알려주실때 T자 들어가기 전 내 기준에 맞게 멈추고 들어갔다 나오라고 알려주셨는데 실제로 기능 볼 때 멈췄다가 T자 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ㅠㅠ? 학원에서는 계속 제 기준에 밎게 멈췄다가 들어가서 시험 볼 때는 그렇게 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물어봅니당 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면허증 사진 귀 안 보이는데 괜찮은건가요?며칠전에 면허증 사진을 찍었는데 눈썹은 잘 보이는데 귀가 안 보임부모님은 귀가 보여야 한다고 하는데문제 없을까여 ㅠㅠ?시험장 갔는데 빠꾸 먹으면 우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