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운전면허 기능시험에 대해 물어볼게 있어요 ㅠㅠ
제가 오늘 4시에 운전면허 2종보통자동으로 기능 시험을 보는데
학원에서는 알려주실때 T자 들어가기 전 내 기준에 맞게 멈추고 들어갔다 나오라고 알려주셨는데
실제로 기능 볼 때 멈췄다가 T자 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ㅠㅠ? 학원에서는 계속 제 기준에 밎게 멈췄다가 들어가서 시험 볼 때는 그렇게 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물어봅니당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오늘 4시에 운전면허 2종보통자동으로 기능 시험을 보는데
학원에서는 알려주실때 T자 들어가기 전 내 기준에 맞게 멈추고 들어갔다 나오라고 알려주셨는데
실제로 기능 볼 때 멈췄다가 T자 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ㅠㅠ? 학원에서는 계속 제 기준에 밎게 멈췄다가 들어가서 시험 볼 때는 그렇게 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물어봅니당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