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기능시험에 대해 물어볼게 있어요 ㅠㅠ

제가 오늘 4시에 운전면허 2종보통자동으로 기능 시험을 보는데

학원에서는 알려주실때 T자 들어가기 전 내 기준에 맞게 멈추고 들어갔다 나오라고 알려주셨는데

실제로 기능 볼 때 멈췄다가 T자 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ㅠㅠ? 학원에서는 계속 제 기준에 밎게 멈췄다가 들어가서 시험 볼 때는 그렇게 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물어봅니당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원에서 알려준대로 하시면 됩니다

    멈췄다 들어가도 무관하고요

    시간 잘 계산해서 차분하게 하시면 됩니다

    간격같은거 잘보시고요

    너무 긴장하고 신경쓰면 실수할 수 있으니 연습한대로만 하자 생각하시고 적당한 긴장감으로 시험보세요

  • 기능 시험볼따 옆에 아무도 안 타고 본인 혼자만 탑니다! 

    가르쳐준 대로 하되 편하게 할수있는댜류 하시면 되세요!

    탈선만 안 하시고 점수만 감점 안 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