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ㅣㅣㅣㅣㅣㅣㅣㅣㅣ
질문
답변
연애·결혼
고민상담
26.06.01
Q.
성인미자 한 살 차이여도 좀 아닌건가요
20살 여자 19살 남자만나는거 좀 그런가요겹지인한테 소개 받았어요 생일은 둘이 한달반 차이밖에 안 나지만 아무라도 주변에서 안 좋게 보겠죠… 어디 알릴 생각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