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ㅣㅣㅣㅣㅣㅣㅣㅣㅣ
채택률 높음
성인미자 한 살 차이여도 좀 아닌건가요
20살 여자 19살 남자
만나는거 좀 그런가요
겹지인한테 소개 받았어요 생일은 둘이 한달반 차이밖에 안 나지만 아무라도 주변에서 안 좋게 보겠죠… 어디 알릴 생각은 없는데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ㅣㅣㅣㅣㅣㅣㅣㅣㅣ
20살 여자 19살 남자
만나는거 좀 그런가요
겹지인한테 소개 받았어요 생일은 둘이 한달반 차이밖에 안 나지만 아무라도 주변에서 안 좋게 보겠죠… 어디 알릴 생각은 없는데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