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성인미자 한 살 차이여도 좀 아닌건가요

20살 여자 19살 남자

만나는거 좀 그런가요

겹지인한테 소개 받았어요 생일은 둘이 한달반 차이밖에 안 나지만 아무라도 주변에서 안 좋게 보겠죠… 어디 알릴 생각은 없는데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좋으면 만나세요 이번년도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는데 반년동안은 조용히 사귀시다가 둘다 성인되면 알리면 되죠.

    근데 여자분이 대학 진학 하신거면 관계유지가 어렵긴 하겠네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성인미자라는 단어 자체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몇살이 차이가 나든 성인과 미자가 만나는것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성인 될때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좀만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세상에 얼마나 좋은 사람이 많은데요..ㅠㅠ

  • 성인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사귀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직 미성년자셔서 어디 여행가도 미성년자인 분 보호자 동의 다 받으셔야하고 서로에게만 집중하기도 바쁜데 이미 주변 간섭이 많으면 사귀는 거 자체가 피곤할 것 같아요

  • 성인 미성년자 한 살 차이여도에 대한 것으로

    가능하시다면 서로를 위해서라도 성인 미성년자 상대방이

    성인이 될 시기까지 한 1년 정도라고

    그냥 좋은 친구로 남고 1년 지난 시점부터

    본격적으로 사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남자분이 곧 성인이 되시니 크게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는데 반년 기다렸다 만나는것도 이상한것 같아요ㅎ

  • 우리나라 사회적인 분위기 상, 20살과 19살이라고 하더라도 성인과 미성년자의 만남이라서 좋게 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더구나 19살이라면 대부분 수능을 준비하기도 하니 (아닐 수도 있어요.) 더더욱 그렇죠. 결정은 본인의 몫이지만, 그러한 분위기가 있을 수 있음은 어느 정도 염두에 두시는 게 필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