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늘존경받는연어

늘존경받는연어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
    26.06.21
    Q. 이길이 내길인가~ 알수가 없어요 현실과 적성사이30대 후반인데 사복공무원 준비중인데... 다른 것들이 하고싶운게 넘 많아요 ㅠㅠ 그래서 공부 집중이 안되요... 현실적으로는 공무원 준비가 노후생각해서 좋은거 같음데... 공부 집즁도 안되고 다른 하고싶운 것들이 넘 많아요..근데 다른 일들은 노후 보장이 안되니 두렵고..20대 였으면 뭐든 해봤을텐데 이제는 다른 경로로 가는것이 무습네요 덜덜덜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