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늘존경받는연어
채택률 높음
이길이 내길인가~ 알수가 없어요 현실과 적성사이
30대 후반인데 사복공무원 준비중인데... 다른 것들이 하고싶운게 넘 많아요 ㅠㅠ 그래서 공부 집중이 안되요... 현실적으로는 공무원 준비가 노후생각해서 좋은거 같음데... 공부 집즁도 안되고 다른 하고싶운 것들이 넘 많아요..근데 다른 일들은 노후 보장이 안되니 두렵고..20대 였으면 뭐든 해봤을텐데 이제는 다른 경로로 가는것이 무습네요 덜덜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