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회생신청중에서 파산으로 변경신청이 되는지 궁금합니다남편이 회생신청중인데 6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 결정이 나지 않았고 파산으로 바꿔서 신청이 되는지 궁금해요회생수수료는 이미 할부로 6월달까지 납부를 다 했는데 파산으로 돌려서 신청이 가능한지 소득이 있으면 안된다고 하기도 해서요저희가정은 올해 기초생활수급대상자 주거급여혜택만 받고 있어요무료법률을 해주는 혜택이 있는데 회생했던 사무실에서 신청해야하는지 아님 무료법률공단에 신청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