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갑자기딱딱한율무차
질문
답변
내과
의료상담
3일 전
Q.
작년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간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간수치가 좀 많이 높게 나왔다고해서 그냥 그런갑다 하고 지내다가 얼마전 현장 투입될일이있어서 배치전 건강검진 받았는데 또 간수치가 높게 나왔더라구요 작년 수치 높게 나왔을때 허리아플때 먹는 진통제를 매일먹어서 그럴수도 있다고해서 진통제 2달정도 끊었는데도 높게 나왔다는건 무슷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참고로 나이는79년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