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초생활수급자이고 보이스피싱피해자입니다저는 기초생활수급자 입니다몇년전 보이스피싱으로인해 제2금융에서 대출을받아 현재 너무 힘들게 갚고 있는데연체는 없지만 달달이 너무 힘듭니다지금2026년6월까지 매달 원금과 이자 해서 849,078원씩 갚고있습니다솔직히 갚는금액중 원금보다 이자가 더많습니다억울하기도합니다보이스피싱 당했을때도 자살시도까지도했지만 두딸을 보고 지금까지 버티고있지만너무 막막합니다저 이대로 괜찮을까요?아직2030년까지 갚아야하는데 ...개인회생이나채무조정은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