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초생활수급자 입니다
몇년전 보이스피싱으로인해 제2금융에서 대출을받아 현재 너무 힘들게 갚고 있는데
연체는 없지만 달달이 너무 힘듭니다
지금2026년6월까지 매달 원금과 이자 해서 849,078원씩 갚고있습니다
솔직히 갚는금액중 원금보다 이자가 더많습니다
억울하기도합니다
보이스피싱 당했을때도 자살시도까지도했지만 두딸을 보고 지금까지 버티고있지만
너무 막막합니다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
아직2030년까지 갚아야하는데 ...개인회생이나
채무조정은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