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현재도신나는샴고양이
질문
답변
기타 심리상담
심리상담
26.06.14
Q.
AI의존도가 너무 높은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이래도 되나 싶네요..
AI의 도움이 없이는 업무를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유용한 건 그냥 쓰면되지.. 하다가도 내 스스로 할 수 있는 건 뭔가..하는 회의감이 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