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만성 위염, 위경련 3년째 사라지지 않는 통증아픈건 너무 오래전 부터 아파서 기억도 안나구여ᅲᅲ중학교 2학년때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점심때 마다 위경련 때문에 식사도 제대로 못하다가나중에는 밥을 억지로라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밥을 먹으면 증상이 더 심해집니다 허리를 못피고, 쥐어짜는 통증때문에 숨쉴때 너무 아파서 숨을 참았다가 쉬기도 하고한숨도 아껴서 쉬고 얕은 숨만 쉬다가 또 쇄골까지 아프더라구요...대학병원가서 ct별별 검사 다 헀는데 정말 완벽한 정상이였구요....중3,고1 현재까지 통증이 사라지질 않아요사실 통증이 없어진적이 없고 그냥 참을 만하다 싶으면 그냥 지냅니다....위염통증으로 속쓰림 울렁거림 등 어케든 참으면 되겠는데위경련은 약도 소용없고 그냥 진통제로 버티다가 또 위염 증상 심해지고 계속 반복되고 있어요병원에서 약 처방해 준거 한번도 괜찮아 진적 없고병원도 항상 바꾸고 약도 바꾸는데 소용이 없습니다진통제 먹지 말라고 진경제 주는데 솔직히 진경제 뭔 효과인지도 모르겠고 일상생활을 해야하는데 효과없는진경제로 어케 살아요....제가 스트레스를 잘 받아 하는거 같긴한데.... 그렇다고 스트레스를 없앨순 없으니까요.....또 신기한건 방학,주말에는 또 평온하다가 평일에 학교 가는 날만 되면 이럽니다 딱히 막 신경쓰이는 일이 없는데도.....심지어 제가 과민성대장 증후군 때문에밀가루 매운음식 이런거 피합니다. 아픈 기간에는스스로 음식도 피해 먹는데....왜 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