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특히날렵한파프리카
질문
답변
이비인후과
의료상담
4일 전
Q.
편도에 물집 같은게 생겼는데 한번 봐주세요!
한 일주일전부터 생긴 것 같은데 처음엔 편도 결석인줄알고 면봉으로 누르고 해도 안나와서 편도 결석은 아니고 뭔가 작은 물집? 같은 느낌이에요 통증은 없는데 편도 입구쪽에 있고 제미나이 물어보니까 편도낭종 인거같다는 말을 하던데 어때보이나요 병원에 가야하나요? 크기는 1mm되보입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