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아마도새롭게시작하는친구
아마도새롭게시작하는친구
  • 부동산·임대차법률
    26.06.06
    Q. 가게5년계약했는데 2년만에 월세를 올리는게 말이 됩니까?가게를 오픈한지 이제 3년차가 되었네요 계약은 5년으로 계약했지만 특이사항에 2년후 합의하에 월세를 올릴수있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딱 2년이되었던 작년 10월에 월세를 올려달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저희는 아직도 빚도있고 월세를 올려줄 형편이 안된다고 말을했지만 그이후부터 계속 2년동안 말이 없던 불법건축물이다 공용부를 다치워라 엘베 스티커를 제거해라 건물주에 갑질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도 합의하지않은 금액으로 계속 청구하고 있습니다 어떻게하면좋을까요?저희는 5년계약 끝나고 5년연장더하고 싶은마음이 있는데 권리금받고 나가는게 최선의 방법일까요? 저는 상가임대차보호법상 환산보증금이 기준을 초과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