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끝없이꾸준한매운탕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3일 전
Q.
매복 사랑니 발치 3일차에 피 고임..
매복 사랑니 발치 3일차인데요 어제는 피가 안 났는데 오늘 일어나 보니까 피가 젤리처럼 고여서 흐르고 있었어요 거즈 물고 지혈하니까 이젠 흐르진 않는데 덩어리가 너무 커져서 불편해요 그냥 피 덩어리 같은데 제거해도 되나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