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지나치게야무진왕도마뱀

지나치게야무진왕도마뱀

  • 교통사고 과실보험
    26.06.17
    Q. 만 24세 첫 사고 보험처리 환입처리 뭐가 나을까요지금 만 24세입니다. 2025년 11월에 중고차를 첫 구매해서 보험 들고 올해 1월 말에 대인 없이 100대 0 대물 582,995원이 나왔습니다. 지금 db손해보험 11z 82.4% 적용중인데 대물 이 금액을 환입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보험처리 하는게 나을까요..올해 하반기에 k5 하이브리드 신차 구매예정입니다.. 이것도 연관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