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만 24세 첫 사고 보험처리 환입처리 뭐가 나을까요
지금 만 24세입니다. 2025년 11월에 중고차를 첫 구매해서 보험 들고 올해 1월 말에 대인 없이 100대 0 대물 582,995원이 나왔습니다. 지금 db손해보험 11z 82.4% 적용중인데 대물 이 금액을 환입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보험처리 하는게 나을까요..
올해 하반기에 k5 하이브리드 신차 구매예정입니다.. 이것도 연관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지금 만 24세입니다. 2025년 11월에 중고차를 첫 구매해서 보험 들고 올해 1월 말에 대인 없이 100대 0 대물 582,995원이 나왔습니다. 지금 db손해보험 11z 82.4% 적용중인데 대물 이 금액을 환입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보험처리 하는게 나을까요..
올해 하반기에 k5 하이브리드 신차 구매예정입니다.. 이것도 연관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