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정말당돌한호박파이
질문
답변
산업재해
고용·노동
26.05.11
Q.
회사에서 다치고 근무지속후 손가락 인대문제
회사에서 손가락을 다쳤는데 엑스레이상으론 문제가 없었지만 의사선생님이 인대문제 같다고 해서 깁스를 한후 산업재해표 작성후 깁스를 찬상태로 한 4일정도 일하다 답답해서 깁스 해제후 근무를 2주정도 지속한 상태인데 엄지손가락이 제대로 안굽혀지고 아픕니다 이럴경우 CT촬영하면 금액은 누구한테 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