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지금도일찍자는냉동삼겹살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3일 전
Q.
사랑니 발치 후 3일째인데 병원 가야되나요?
어제까지 볼이 씹혀서 불편했는데 그것때문에 염증이 생긴 걸 지 아니면 그냥 정상 치유과정인지 잘 모르겠어서요.. 오늘부로 항생제와 소염진통제 3일치 다 먹어서 혹시 염증인 거면 치과가보려하는데 모르겠어요 !지금 봉합부위 정상적인 게 맞나융?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