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 후 3일째인데 병원 가야되나요?
어제까지 볼이 씹혀서 불편했는데 그것때문에 염증이 생긴 걸 지 아니면 그냥 정상 치유과정인지 잘 모르겠어서요.. 오늘부로 항생제와 소염진통제 3일치 다 먹어서 혹시 염증인 거면 치과가보려하는데 모르겠어요 !
지금 봉합부위 정상적인 게 맞나융?
의료상담
어제까지 볼이 씹혀서 불편했는데 그것때문에 염증이 생긴 걸 지 아니면 그냥 정상 치유과정인지 잘 모르겠어서요.. 오늘부로 항생제와 소염진통제 3일치 다 먹어서 혹시 염증인 거면 치과가보려하는데 모르겠어요 !
지금 봉합부위 정상적인 게 맞나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