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보카도먹는원숭이
질문
답변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26.06.02
Q.
쥬얼리 제작할때 어떤 캐드 공부해놓으면 도움될까요?
안녕하세요 악세사리 제작 판매 쪽으로 흥미가 생겼습니다.요즘 왁스카빙 보다는 캐드로 제작 많이 하시는거같은데어떤 캐드를 많이 쓰시나요? (오토캐드, 라이노캐드 ?)
자산관리
경제
26.06.02
Q.
20대 초반 주식 종목 괜찮은가요??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코카콜라, qqqm, spym 이렇게 매일 5천원씩 모으고 있는데 종목 괜찮나요?토스로 모으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isa 계좌 만들어서거기서 모으는게 나을까요?그리고 qqqi 도 같이 모아가기에 괜찮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