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보카도먹는원숭이
채택률 높음
20대 초반 주식 종목 괜찮은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직업
학생
근로형태
해당 없음
결혼여부
미혼
월 수입 현황
100
희망 상담 분야
금융상품투자 설계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코카콜라, qqqm, spym 이렇게
매일 5천원씩 모으고 있는데 종목 괜찮나요?
토스로 모으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isa 계좌 만들어서
거기서 모으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qqqi 도 같이 모아가기에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