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압도적으로잘먹는라임나무
압도적으로잘먹는라임나무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
    9시간 전
    Q. 다들 공부 하기 싫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꿈이 있고 목표가 있어서 노력하는 거긴한데 불합떠서 떨어지면 그만인데 이렇게 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을까싶고 제 인생에 도움이 되라고, 저 좋으라고 하는 거고 절 위해서 해야 하는 거 알거든요 ㅜㅜ 근데 노력한 만큼 성적도 안 나오고 여기서 더 내려갈까봐 무섭고 불안하고 그냥 너무 하기가 싫어요 다들 이럴 때 마음 어떻게 다 잡으시나요 ㅜㅜ 지금도 시험 10일 밖에 안 남았는데 책만 펴놓고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고 그냥 제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져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