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꽤자신감넘치는오소리
질문
답변
영화·애니
방송·미디어
26.06.20
Q.
애니메이션 보기를 정말 좋아하는 중3입니다!
여러분은 아, 이거다. 하고 빠지거나 빠졌었던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어려운데요... 요즘엔 황천의 츠가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영화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정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