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꽤자신감넘치는오소리
채택률 높음
애니메이션 보기를 정말 좋아하는 중3입니다!
여러분은 아, 이거다. 하고 빠지거나 빠졌었던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어려운데요... 요즘엔 황천의 츠가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영화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정도려나요~
방송·미디어
꽤자신감넘치는오소리
여러분은 아, 이거다. 하고 빠지거나 빠졌었던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어려운데요... 요즘엔 황천의 츠가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영화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정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