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애니메이션 보기를 정말 좋아하는 중3입니다!

여러분은 아, 이거다. 하고 빠지거나 빠졌었던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어려운데요... 요즘엔 황천의 츠가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영화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정도려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랑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좋아해요

    첫번째는 지브리 느낌이 확 사는 로맨스물 영화에요

    두번째는 디즈니? 그림체 느낌이 나는데 일상물을 좋아해서 재밌게 봤어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맑음입니다

    저도 애니메이션 보는 거 좋아하는데 진짜 재밌게 본 건 진격의 거인이고 그냥 대중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은 다 본 것 같아요 가끔 옛날에 나온 후르츠바스켓 같은 몽글몽글한 애니도 다시보니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