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보통은노란할미꽃
질문
답변
생활꿀팁
생활
26.06.03
Q.
점멸,무슨 점멸을 쓰시나요?....
f점멸 vs d점멸 여러분은 무슨 점멸 쓰시나요? 저는 f점멸인데 다른분들은 d점멸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운 무슨 점멸을 쓰는지 궁금해서 🤔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