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멸,무슨 점멸을 쓰시나요?....

f점멸 vs d점멸 여러분은 무슨 점멸 쓰시나요? 저는 f점멸인데 다른분들은 d점멸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운 무슨 점멸을 쓰는지 궁금해서 🤔 해봤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좀 특이한데요.

    텔레포트를 제외한 스펠을 들 때는 F점멸을 씁니다.

    근데 텔레포트 스펠을 들 때는 D점멸을 써요.

    옛날부터 이렇게 해서 굳어졌어요.

  • 저같은 경우에는 f점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점멸도 해보았는데 실수를 생각보다 많이 해서 의미없이 사용해버리는 경우가 다소 있더라구요. 점화를 D에 두면 눌러도 자동으로 사용이 안되는데 점멸을 D에 두면 바로 사용이 돼서 조금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반응속도를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D점멸을 잘 사용하는 것 같은데 저는 어렵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