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무조건근엄한화가

무조건근엄한화가

  • 임금·급여고용·노동
    3일 전
    Q. 실업급여 받고 있다가 취업,3주뒤 자진퇴사재취업수당 받으려는 생각으로 , 5월 27일 취업 했는데 , 괴롭힘 태움 등으로 6월 20일에 자진퇴사했습니다( 증거는 따로없고) 친구한테 톡한 내역들, 지피티한테 말한내역만 있어요원래라면 9월 17일까지 실업급여 가능한데 실업수당이력이 유지될수있나요?? 상대적으로 증거가 부족한 느낌이라 고용센터에서 안받아줄것같아서 여기에 먼저 물어보네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