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무조건근엄한화가
질문
답변
임금·급여
고용·노동
3일 전
Q.
실업급여 받고 있다가 취업,3주뒤 자진퇴사
재취업수당 받으려는 생각으로 , 5월 27일 취업 했는데 , 괴롭힘 태움 등으로 6월 20일에 자진퇴사했습니다( 증거는 따로없고) 친구한테 톡한 내역들, 지피티한테 말한내역만 있어요원래라면 9월 17일까지 실업급여 가능한데 실업수당이력이 유지될수있나요?? 상대적으로 증거가 부족한 느낌이라 고용센터에서 안받아줄것같아서 여기에 먼저 물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