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절제하는자작나무
- 자산관리경제Q. 자산을 며칠 관리해주고 보수를 받았습니다!어느분의 부탁으로 자기가 일이 있어서 자산관리를 부탁 받았습니다!그리고 며칠뒤에 자산이 올랐다며 고맙다며 보수를 줄테니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면 보수를 송금해 주겠다고 해서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었더니 10만달러를 송금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출금을 할려면 담당 매니저에게 물어보고 하라고 해서 출금에 관해 물어 보니, 신규계좌이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되면 계정활성화가 되고 줄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 자산관리경제Q. 자산관리 부탁 받고 보수를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우연히 어느분의 부탁으로 자산을 며칠동안 관리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며칠뒤 그분이 자산이 올라서 수고했고 고맙다며 보수를 준다고 해서 그분 말대로 앱을 찾아서 깔고 계좌를 개설해서 알려드렸더니 송금한다고 해서 1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출금을 할려고 하니 신규계좌이기 때문에 입금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사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