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산을 며칠 관리해주고 보수를 받았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직업
무직
근로형태
해당 없음
결혼여부
기혼
희망 상담 분야
재무건전성 진단
어느분의 부탁으로 자기가 일이 있어서 자산관리를 부탁 받았습니다!그리고 며칠뒤에 자산이 올랐다며 고맙다며 보수를 줄테니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면 보수를 송금해 주겠다고 해서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었더니 10만달러를 송금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출금을 할려면 담당 매니저에게 물어보고 하라고 해서 출금에 관해 물어 보니, 신규계좌이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되면 계정활성화가 되고 줄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