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을 며칠 관리해주고 보수를 받았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직업

무직

근로형태

해당 없음

결혼여부

기혼

희망 상담 분야

재무건전성 진단

어느분의 부탁으로 자기가 일이 있어서 자산관리를 부탁 받았습니다!그리고 며칠뒤에 자산이 올랐다며 고맙다며 보수를 줄테니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면 보수를 송금해 주겠다고 해서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계좌를 알려주었더니 10만달러를 송금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출금을 할려면 담당 매니저에게 물어보고 하라고 해서 출금에 관해 물어 보니, 신규계좌이기 때문에 입금확인이 되면 계정활성화가 되고 줄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백프로사기입니다 유사한 사기방식이 많이 있습니다

    돈을 채워야 출금이 된다는 것이 가장 흔한방식입니다

    돈 채워도 안줍니다 더 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