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제법말랑말랑한야생마

제법말랑말랑한야생마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
    26.06.14
    Q. 중학교 기말 공부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제가 중학교에서 평소에 수업을 잘 듣고 필기도 열심히 하는편입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고계실 때 떠드는 친구들, 장난 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중간고사에서는 그 친구들은 수업을 열심히 듣지 않았지만 시험성적이 높고 그와 반대로 제 성적은 상당히 낮아서 불안합니다. 가고 싶은 고등학교가 있는데 그 고등학교를 가지 못할까봐 더욱 더 불안합니다. 그래서 기말 성적이라도 잘 나오면 좋겠어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공부해야 더욱더 효율적이고 집중이 잘 될까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