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꿀엄지

꿀엄지

  • 연애·결혼고민상담
    26.06.17
    Q. 여자친구는 회식할때는 연락이 없어요.제가 퇴근이 빨라요.그래서 여친이 퇴근 후 귀가길에 저한테 전화를 하는데퇴근시간쯤 여친의 카톡알림이 울리면 거의 90퍼는 회식 한다는 내용만 보내고 전화는 없어요.처음에는 제가 전화를 해서 잘먹고 조심히 들어가고 집가면 연락해라 했지만잘 지켜지지 않았고, 몇번 얘기를 했지만 그때뿐이였어요.여친 핑계는 너무 늦어서 제가 잘까바 연락못했다. 넘 많이 먹고 집에가서 뻣었다. 머 이런내용들이였고그 뒤로 여친의 회식이 매우 불편해졌어요.저는 그러지말아야지 해서 제 회식때는 연락 자주 하곤 했는데, 나만 그러는거같아 여친의 저런행동뒤로는저도 연락을 안하게 됐어요.근데 저만 화가 나네요.그만 만나는게 좋겠죠?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