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만족하면짖는개
질문
답변
성형외과
의료상담
10시간 전
Q.
쌍수 한지 4~5일?ᩚ 찬대 이거 실밥인가요ㅜㅜ
제가 얼음찜질하다가 다 하고 손 보니깐 저런게 있던데 실밥일까요ㅜㅜ 눈도 조금 라인 생긴거 같고 샤갈ㅜㅜ 3일있음 실밥 푸는데 괜찮을까요?ᩚ?이상생기진아노겟죠?ㅜㅜㅜㅜㅜ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