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만족하면짖는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얼음찜질하다가 다 하고 손 보니깐 저런게 있던데 실밥일까요ㅜㅜ 눈도 조금 라인 생긴거 같고 샤갈ㅜㅜ 3일있음 실밥 푸는데 괜찮을까요?ᩚ?이상생기진아노겟죠?ㅜㅜㅜㅜㅜ
사진 보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