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살짝찬란한붕어빵

살짝찬란한붕어빵

  • 회생·파산법률
    26.06.15
    Q. 개인회생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제가 얼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하고 현재는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회사 다닐때 개인회생을 하려고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손놓고있다가 문득 떠올라 글 남겨봅니다.신청가능 여부, 가능할경우특이사항 같은게 따로 있는지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