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살짝찬란한붕어빵
제가 얼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하고 현재는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회사 다닐때 개인회생을 하려고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손놓고있다가 문득 떠올라 글 남겨봅니다.
신청가능 여부, 가능할경우특이사항 같은게 따로 있는지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실업급여 수령 중에도 개인회생을 신청하면서 다시 취업을 할 수 있다거나 하게 되는 경우 개인회생 진행이 가능하나 취업을 하지 않는 경우 정기적인 소득이 없어 그 인가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