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하고 현재는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회사 다닐때 개인회생을 하려고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손놓고있다가 문득 떠올라 글 남겨봅니다.

신청가능 여부, 가능할경우특이사항 같은게 따로 있는지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실업급여 수령 중에도 개인회생을 신청하면서 다시 취업을 할 수 있다거나 하게 되는 경우 개인회생 진행이 가능하나 취업을 하지 않는 경우 정기적인 소득이 없어 그 인가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