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이미유연한복분자
질문
답변
약 복용
약·영양제
5일 전
Q.
항생제,항바이러스제 내성 잘 생기나요..?
항생제를 학생때부터 뜨문뜨문 먹어왔습니다먹다가 안먹다가 .. 옛날에 내성이 한번 생겼었다 지금은 없습니다그리고 최근 대상포진에 걸려 항바이러스제도 같이 복용중입니다 .. 면역 떨어지거나 술 많이 먹음 바로 올라오더군요..ㅠ아직 나이가 20대초인데 간기능이 떨어지거나... 내성이 생길까요...? 무섭습니다..건강하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