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이미유연한복분자
이미유연한복분자
  • 약 복용약·영양제
    5일 전
    Q. 항생제,항바이러스제 내성 잘 생기나요..?항생제를 학생때부터 뜨문뜨문 먹어왔습니다먹다가 안먹다가 .. 옛날에 내성이 한번 생겼었다 지금은 없습니다그리고 최근 대상포진에 걸려 항바이러스제도 같이 복용중입니다 .. 면역 떨어지거나 술 많이 먹음 바로 올라오더군요..ㅠ아직 나이가 20대초인데 간기능이 떨어지거나... 내성이 생길까요...? 무섭습니다..건강하고싶은데..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