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항상엄격한체리
항상엄격한체리
  • 민사법률
    26.06.13
    Q. 변론기일이 곧인데요 어떻게 대처하고 오면 좋을까요?작년에 당근에서 운전연수를 구해서 제 차로 받고 운전연수자가 주차를 하는데 갖다 박아버렸습니다.그 당시엔 본인 보험이 안들어있어서 사비로 해결해준다하고 잠수를 타고 차단해서 민사 소송 신청을 했고 곧 변론 기일입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증거는 통화녹음과 문자내역인데 변론하러 갈 때 상황의 사실을 말하고 오면 되는 것인지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