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직도딱딱한김치전
질문
답변
임금·급여
고용·노동
26.06.07
Q.
야간 수당관련해서 물어보겠습니다.
저는 생산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주간 2교대와 상시야간이 있는데 야간근무와 주간조가 시급이 같은데 이게 맞는건가 싶네요주간1조07:00~15:40주간2조15:40~01:20상시야간01:20~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