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치게협력하는두부김치
- 우울증·조울증심리상담Q. 정신과 추천 부탁드립니다.....나주에서 조울증에 중증우울 진단받고목포에서 조울증이라고 들었는데조울증 보단 경계성 성격장애로 판단되는데제가 의사가 아니라서 진단할순없지만버림받는 느낌에대해서 민감하고 누가 어디라도 나간다고하면 걱정부터 앞서고 누가 절 두고간다거나버려졌다고 생각되면 죽겠다고 협박을 하거나몰래 자해를 하는 행동을 합니다지금은 자해는 안하는 상태이고 자살충동도 줄었습니다 약은 자의 중단 상태이고안먹고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가끔 우울감이 올라오는것이외에는 일상생활을 잘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제 병명을 확실히 알고있고 싶은데 전남 광주쪽으로 병원을 알아보고있습니다 혹시라도 좋은곳이 있다면 추천좀해주세요..
- 부동산경제Q. 샵인샵 메뉴 추천해주세요!!!!!현재 닭강정집 하고있는데요샵인샵으로 저희가게에 어울릴만한 메뉴나체인점 추천이나 조언을 구하려고 합니다.가게가 아파트근처에 골목안쪽의 상가라서손님분들이 찾아오셔서 드시는 메뉴보다는배달로 시켜드실만 한걸 찾아보고있는데쉽지않네요ㅜㅠ 부탁드립니다!!
- 우울증·조울증심리상담Q. 조울증 약 꼭 먹어야하는걸까요..?저는 20살 여자이고중3때 정신병적 증상이 없는 중증 우울증을 진단 받고4년정도 약을 먹다 안먹다 하면서 지내고있는데요전에는 약을 안먹으면 며칠이면 기분,말투,행동으로 나타났는데 지금은 그런 증상들이 없고최근에는 다른병원으로 옮겼는데거기에서는 제가 조울증에피해망상이 있다고 했어요지금은 전에 비하면 일상생활도 잘하는편이고다른사람들이 보기에도 괜찮아보인다는데진짜 괜찮은게 맞는지 약을 올해초에 잠깐먹고 계속 안먹고있는데 그냥 이대로 지내도 괜찮을지 궁금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머리가 주먹으로 친것처럼 아파픈데 어떡해야하나요..며칠동안 오후쯤만 되면 머리가 무슨 주먹으로 맞은것처럼 깨질것같이 아프고 약을먹어도 쉽게 사라지지가 않고 자고일어나서 아침에는 또 괜찮은데왜 이러는지도 모르겠고 이번이 처음은 아니고저번에도 일주일넘게 그때는 하루종일 신경만 조금 쓰이는정도로 아팠는데 지금은 진짜 잠도 제대로 못자게 아픈것같아요 기분탓인지 진짜아픈지 이제는 분간도 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