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정신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나주에서 조울증에 중증우울 진단받고
목포에서 조울증이라고 들었는데
조울증 보단 경계성 성격장애로 판단되는데
제가 의사가 아니라서 진단할순없지만
버림받는 느낌에대해서 민감하고 누가 어디라도 나간다고하면 걱정부터 앞서고 누가 절 두고간다거나
버려졌다고 생각되면 죽겠다고 협박을 하거나
몰래 자해를 하는 행동을 합니다
지금은 자해는 안하는 상태이고 자살충동도 줄었습니다 약은 자의 중단 상태이고
안먹고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우울감이 올라오는것이외에는 일상생활을 잘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제 병명을 확실히 알고있고 싶은데 전남 광주쪽으로 병원을 알아보고있습니다 혹시라도 좋은곳이 있다면 추천좀해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