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치단근절제술 후 이빨흔들림 이갈이방지장치 껴도되는지의 여부에 대해 여쭤봅니다전에 크라운치료를 받은 치아가 씹을때마다 통증이있어진료받아보니 치아끝 염증이 미세하게 있다하여 치단근절제술을 받았습니다.3주가량 지났는데 이빨흔들림이 오히려 생긴듯한데요 ㅜ씹을때의 통증은 이게 뭔가 씹을때 느낌이 이상한것은 있는데 통증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시술부위라 잘 사용하지 않기도 하고요.이게 이악무는것 방지장치 스플린터?(치과에서제작)를 끼고자서 그런것인지 계속 끼고자도되는지 여쭤봅니다 ㅜ발치하기 싫은데 크라운으로는 치료 안될까요?벌써 임플란트 하나 했고 아직 나이가 그리 많지않아 어떻게든 크라운으로 좀더 쓰고 싶습니다...